[전장연] 전장연, 상임위원장·지역협의회 간담회

Google+ LinkedIn Katalk +

서로 사랑하고, 화합하는 50회기 될 터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3월 16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50회기 상임위원장 및 5개 지역 협의회 회장·총무, 여성위원회 지도위원 초청 간담회를 갖고, 50회 주요사업 건 등을 공유했다.
회장 류재돈 장로는 “전국장로회연합회를 한 회기 동안 이끌고 가는 것은 회장이 혼자서 이끌고 나가는 것이 아니고, 혹은 실무임원들이 이끌고 나가는 것이 아니다”라며, “오늘 모이신 제50회기 상임위원장 및 부위원장, 지역장로협의회 회장 및 총무 등이 함께 협력해서 전국장로회연합회를 이끌고 나가야 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한 회기 동안 여러 장로님들이 기도해 주시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상임위원회와, 지역장로협의회와 함께 공유하고, 서로 사랑하고, 서로 화합하는 한 회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간담회는 제50회기 상임위원회, 지역장로협의회 회장·총무, 제50회기 전장연 임원인사, 전장연 50회 사업소개 등을 한 후, △제13회 지노회장로회 지도자 세미나 협력방안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 적극 참여 방안 △지노회장로회 상회비 및 실행회비조기 납부 △선교지 탐방 △각 상임원회 별 활성화 방안 등의 내용으로 간담회를 가진 후, 우크라이나 평화를 위한 기도와 울진·동해지역 산불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기도했다.
특히, 오는 7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경주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해 기도와 협력을 당부했다. 이를 위해서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 시 상임위원장 및 부위원장들은 수련회 각분과 배치, 행사 준비, 수련회 기도 및 성경봉독 순서 배정, 성공적인 수련회가 될 수 있도록 협조, 광고 협찬 등 △지역별 장로님들의 재능 보유자 추천(특별한 악기 다루는 분, 건강강좌를 특별하게 할 의사)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를 축제의 장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안 제안 등을 요청했다.
또한, 전국장로회연합회는 오는 4월부터 전국장로수련회와 제50회기 주요 사업들을 위해 협조 및 당부를 위해 지역별로 순회하면서 지노회 장로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기도와 협조를 당부할 계획이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