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한남대, 개교 66주년 기념 행사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지역혁신 주체로 역할 강화할 것”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는 지난 4월 13일 정성균선교관에서 개교 6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감사예배와 기념식, 비전선포식 및 기념식수 등을 진행했다.

1부 개교 66주년 기념예배는 한남대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이사장 신정호 목사가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제하 말씀을 전했다.

2부 기념식은 이광섭 총장이 교직원 장기근속상, 업무유공상 및 모범직원상, 연구업적우수교원상, 우수부서상, 우수조교상 등을 수여했다. 또한 미천장학회에서 재학생 1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3부 비전선포식에서 한남대는 대학의 새로운 중장기발전계획과 ‘지역혁신을 선도하는 교육만족 1위 대학’을 목표로 학생과 사회, 지역과 산업,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H-BRIDGE’로서, 지역혁신의 주체로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비전을 대학 구성원과 함께 선언했다.

한남대의 새로운 중장기발전계획인 ‘H-BRIDGE 한남’(2022~2026)은 중점전략, 혁신전략, 기반전략 등 3대 추진전략을 바탕으로 학부교육 혁신, 지‧산‧학 공생 강화, 특성화 브랜드 육성을 비롯한 11개 전략분야, 40개 세부시행과제를 추진해 지속가능한 대학으로 발전하겠다는 계획을 담고 있다.
또한, 교수, 직원, 학생 등 대학구성원 대표들은 ‘기독교정신에 입각한 교육의 정체성을 천명하고 인성중심 창의인재를 육성하며 교육 연구역량을 강화하면 미래 대학 경쟁력을 드높인다’는 비전선언문을 함께 낭독했다.

이광섭 총장은 “‘H-BRIDGE 한남’의 적극 추진을 통해 학생중심의 교육과 학문탐구의 진보적인 성과로 인정받는 대학,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로 존중받는 대학, 창학정신의 실천을 통해 사랑받는 대학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