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총회문화법인, 문화목회 간담회 ‘허브’

Google+ LinkedIn Katalk +

6월 14일, 대전신대 비전홀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문화법인(이사장 주승중 목사, 사무총장 손은희 목사)은 오는 6월 14일(화) 오후 1시 30분 대전신학대학교 비전홀에서 문화목회 간담회 허브를 개최한다. 문화목회 간담회 ‘허브’는 문화에 관심 있는 담임목회자 및 문화목회 담당 목회자들이 문화예술 전문가와 문화예술적인 공간에서 ‘문화’를 주제로 소통하는 장이다.

이번 간담회는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강윤주 전임교수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일상 속의 예술’을 주제로 다가오는 포스트 코로나의 시대에서 우리의 일상 속의 문화 예술은 어떻게 다가올 것이며, 한국교회의 지향점은 어디를 향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문화목회 간담회에서는 2부 순서로 ‘새참음악회 대전편’을 ‘이유밴드’와 함께 진행해, 문화목회에 관심 있고, 문화목회를 시작하고자 하는 목회자들에게 문화목회의 실제인 ‘새참음악회’를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참음악회는 지역의 문화거점인 교회의 공간(카페)에서 동네주민이 운동화를 신고 편하게 산책하다가 만나는 ‘새참’같은 작은 음악회이다.

문화목회 간담회 허브에 참가를 원하는 경우, 6월 7일(화) 17시까지 전화(070-8244-6003) 또는 인터넷(총회문화법인 홈페이지)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070-8244-6002(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문화법인).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