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소임원회 및 50주년기념사업위 회의

Google+ LinkedIn Katalk +

장로총감 제작 쿰란출판사 우선 선정키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9월 2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6차 소임원회 및 50주년기념사업위원회(위원장 안옥섭 장로) 회의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총무 길근섭 장로의 인도로 회록서기 최규홍 장로 기도, 회장 류재돈 장로가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2부 회무처리는 회장 류재돈 장로의 사회로 서기 김일량 장로 회원점명, 회장 류재돈 장로가 개회선언, 회록서기 최규홍 장로가 전회의록 채택, 제5차 임원회에서 미결의된 안건인 회칙개정의 건, 임원선거관리 규정의 건 등의 안건토의, 장로총감 제작업체 선정의 건, 기타 안건 등을 논의했다. 또한 오는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치악산 명성수양관에서 개최되는 제15회 엘더스쿨과 관련하여 지노회 장로회별 20명 이상씩 참석할 수 있도록 독려키로 했다.
이어 가진 50주년기념사업위원회 회의는 위원장 안옥섭 장로가 기도를 한 후 장로총감 제작업체 선정의 건을 논의했다.
장로총감 제작업체 계약 건과 관련하여 전장연 임원회가 주관키로 하고, 50주년기념사업위원회가 업무적 사항 등을 협력키로 했다. 계약서 초안 작성을 한 후 검토하고, 이후 제작업체와 계약을 체결키로 했으며, 지명 경쟁키로 한 2개 업체 중 최저가로 입찰 가격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키로 결의했다.
총무 길근섭 장로가 봉인된 입찰 서류를 개봉한 후 2개 업체의 입찰가격을 발표했다. 최저가로 입찰 가격을 제시한 쿰란출판사를 우선 선정키로 하고, 세부 조건 등의 이행여부 확인서를 첨부하고, 최종 계약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