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최명자·하니 등 초청, 하나님 높이는 목소리로 가을의 시작 알려

Google+ LinkedIn Katalk +

 

감사찬양 열린음악회 “오직 하나님 은혜로”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원장 라정찬 박사)이 10월 12일(수) 오후 2시 연세중앙교회(윤석전 목사 시무)에서 “오직 하나님 은혜로”를 주제로 감사찬양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추수의 계절 가을을 맞아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의미를 지니는 이번 음악회는 포스터와 함께 배포된 QR코드를 통해 사전참석 신청 시 특별초대권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참여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감사찬양 열린음악회 “오직 하나님 은혜로”에서는 ‘가서 제자 삼으라’, ‘감사찬송’의 원곡자인 최명자 씨가 어떤 상황에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및 ‘다시 오심’, ‘마지막 날에’를 노래하며, ‘사랑의 종소리’, ‘너 어디 가든지’ 등의 대표곡을 가지고 있는 손영진 씨가 ‘내게 있는 향유 옥합’, ‘광야를 지날 때’를, MBN 라스트싱어 우승자이자 보이스퀸 top7으로 ‘행복’, ‘은혜’ 등의 대표곡을 가진 하니 씨가 ‘행복’, ‘Amazing grace’를, 전 예수전도단 간사 및 찬양 인도자이자 현 CBS선교협력위원장인 최인혁 씨가 ‘나는 죽고 주가 살고’, ‘하나님의 은혜’를, 클래식 뮤지컬 팀으로 예술인과 대중들에게 깊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고 있는 유엔젤보이스가 ‘Praise His Holy Name’, ‘선한 능력으로’를 노래하고 ‘마지막 날에’, ‘Oh happy day’, ‘나의 죄를 씻기는’, ‘주의 보혈 능력 있도다’ 등을 함께 찬양할 예정이다. 또한, 소리엘, 동방현주 등 여러 CCM음반의 작편곡 및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있는 ‘임호 하우스밴드’가 모든 곡에 함께한다.

이번 감사찬양 열린음악회를 주최한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 라정찬 원장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시며 예수님의 사랑이 우리의 생명”이라며 “2022년 가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올리는 감사 음악회에 모두를 초대한다. 부디 자리를 함께 하시어 천국 잔치를 함께 예비하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초청의 말을 남겼다.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은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경영이념으로 설립되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성체 줄기세포를 활용해 인류의 난치병 정복을 위해 재생의료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이미 일본에서 치매, 만성통증, 자가면역질환 등에 대한 재생치료 승인을 받아 실용화했으며, 특히 한국에서 지난 20여년의 연구를 통해 무릎 퇴행성관절염 치료제인 ‘조인트스템’을 개발하는데 성공한 바 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