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총회연금재단 사무실 이전 감사예배

Google+ LinkedIn Katalk +

총회연금재단(이사장 심길보 목사)은 지난 10월 11일 총회연금재단 회의실에서 이전 감사예배를 드리고 추진 현황을 보고했다.
예배는 이사장 심길보 목사 인도로 연금가입자회장 정일세 목사 기도, 서기이사 김병옥 목사 성경봉독, 본 교단 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더불어 행복한 미래’ 제하 말씀, 부총회장 김의식 목사 축사했다.
이순창 목사는 “하나님을 높이 자랑하고 연금재단의 동역자들과 직원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위로를 받고 희망을 얻고 안정감을 얻고 목회자들이 목회 잘할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나가달라”고 전했다.
이어서 예산위원장 정만수 장로가 이전추진현황 보고, 이사장 심길보 목사가 드림씨엠(주) 대표 박상기 장로에게 감사패 증정, 연금수급자회 윤두호 목사가 축도, 사무국장 이창규 장로가 광고했다.
총회연금재단은 2021년 4월 제367차 이사회에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으로의 이전을 연구하기로 하고, 총회연금 가입자회 등 광범위한 의견 수렴 기간을 거쳐 2021년 10월 제375차 이사회에서 17층 이전을 확정하고 공사 감리 및 CM업체로 드림씨엠(주) 선정 후 2022년 4월 시공사로 최저가 입찰에 참가한 제이에이치종합건설(주)을 선정, 착공해 8월 30일 인테리어 공사를 마쳤다.
이후 사무실 스타일링 및 비품 비치작업을 마치고, 10월 4일 사무실 이전을 완료해 10월 11일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