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선관위 5차 회의, 51회기 부회장·감사 후보 확정

Google+ LinkedIn Katalk +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철 장로)는 지난 11월 11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5차 회의를 가졌다.
예배는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승철 장로의 인도로 위원 장도준 장로 기도,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사도행전 20장 9절에서 12절 말씀을 봉독 후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는 “우리의 생각과 행위가 신앙인과 비신앙인의 자리에서 경계선을 넘나드는 행위로 인해 우리에게도 위기가 오지 않도록 힘쓰고 애써야 할 때”라며, “이번 51회 정기총회가 아름다운 성총회가 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총회, 그리고 우리에게 맡겨진 임무를 잘 수행하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회무처리는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의 사회로 전장연 총무 길근섭 장로가 회원점명, 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개회선언, 전회의록 낭독, 안건토의에는 △여성부회장 후보 등록 건 △서부지역 감사 철회 건 △제51회기 부회장, 감사 후보 최종 확정 건 △부회장, 감사 후보 확정자 한국장로신문 게재의 건 △차기 회의 일정 건 등을 논의하고, 전장연 총무 길근섭 장로가 광고,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폐회선언, 위원 이동천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는 임원회가 선정한 여성 부회장 후보 등록을 비롯한 지난 10월 24일까지 등록한 제51회기 부회장, 감사 후보 등을 확정하고 11월 19일자 한국장로신문에 게재키로 했다.
특히, 선거시에는 선거인명부에 등록된 총대만 선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정기총회 공고대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당일에는 총대를 변경할 수 없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