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사단법인 글로벌에듀, 출범식 가져

Google+ LinkedIn Katalk +

사단법인 글로벌에듀(이사장 소강석 목사, 상임이사 이형규 장로, 이하 글로벌에듀)는 지난 12월 12일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출범식을 거행했다. 외교부에 인가를 받은 교육 전문 NGO인 글로벌에듀는 지난 10월 5일 서울시에서 비영리법인 설립 허가를 받았으며, 10월 13일 법인설립에 따른 등기를 마쳤다. 이후 10월 18일 고유번호증 발급 및 법인통장 개설까지 완료했다.

1부 예배는 이사장 소강석 목사의 인도로 이사 정성철 장로 기도, 부이사장 전태식 목사 성경봉독, 홍보대사 박종호 장로 특송, 상임고문 박종구 목사가 ‘추수하게 되었도다’ 제하 말씀 후 본 교단 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축도했다.

2부 출범식은 상임이사 이형규 장로 사회로 홍보영상 시청, 이사장 소강석 목사가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상임고문, 법인이사, 감사, 운영이사, 홍보대사 및 사무총장에게 위촉장 전달, 상임고문 장상 전 총리, 전 총회장 신정호 목사,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이 축사, 상임고문 두상달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다.

3부 포럼은 운영이사 민찬기 목사가 ‘해외 한인 입양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하고 법인이사 김동문 목사가 기도했다.

글로벌에듀는 예수 그리스도의 나눔과 섬김으로 가난하고 소외된 나라에 양질의 교육과 보다 나은 삶의 영위를 위해 노력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