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장신대 여동문회, 여름수련회 및 여동문상 시상식

Google+ LinkedIn Katalk +

장로회신학대학교 여동문회(회장 김경은 교수)는 지난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속초 마레몬스 호텔에서 제28회 여름수련회 ‘여성 리더십 빌드업!’ 및 제1회 장신여동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회장 김경은 교수 인도로 △하나님과의 관계를 위한 기도 △나의 삶을 위한 기도 △우리의 사역을 위한 기도 △한국교회를 위한 기도 △여성 지도자들과 장신대 여동문회를 위한 기도를 제목으로 공동기도, 김은정 목사가 성경봉독, 탁혜경 목사가 ‘하나님의 마음’ 제하 말씀 후 김경숙·송지영 목사의 인도로 성찬식을 가졌다.

이후 아시아코치센터 우수명 대표가 ‘사람을 세우고 살리는 소통의 여성리더십 코칭’을 주제로 특강, 장신대 신옥수 교수가 아침경건회를 통해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여성리더십 빌드업을 위한 코이노니아’는 이진원 목사 사회로 사역별 팀을 구성, 팀리더 중심으로 친밀한 환대와 사역 소개의 시간을 가졌다. 동문들은 팀발표를 통해 여성리더십을 바로 세우기 위해 한국교회에 바라는 기대와 소망을 나누고, 공동체 비전을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원옥란 목사 인도로 △한국교회와 사역 현장을 위해 △장신대 도서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모금사업을 위해 함께 기도했다.

이날 실시된 제1회 빛나는 장신여동문상은 △목회부문 서광전원교회 전정수 목사 △교육부문 하늘샘 국제기독학교장 강형선 목사에게 수여됐으며, 장로회신학대학교 여학우회 임원들에게 장신 여동문 장학금을 전달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