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국장로수련회 대회사

Google+ LinkedIn Katalk +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존경하는 전국 삼만사천여 명의 장로회원 여러분!
그리고 바쁘신 일정을 뒤로 미루시고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여이곳에 참석하신 삼천오백여 명의 회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오며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한국교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예배의 소중함이 무너지는 위기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자리에 참석하신 삼천 오백여 명의 장로님들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예배 방해 속에서도 기도로 무장하신 후 코로나 이전의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제49회 전국장로수련회에 참석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전국장로회연합회 51회기 주제는 호세아 6장 1절~3절 말씀을 근거로 “여호와께로 돌아가자”로 출범하여 종교개혁자들의 고백처럼 진실한 회개와 하나님만이 치유의 근원이시며 한국교회의 예배가 회복되며 상처가 치유될 뿐만 아니라 개혁의 밝은 빛을 향하여 복음의 예배자로 살기 위하여 기도하며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앞두고 지노회 69개 장로회 회장단과 총무단, 상임위원장 및 부 위원장 그리고 51회기 임원 여러분들이 뜻을 같이 하여 100일 전부터 성공적인 수련회를 위한릴레이 기도로 오늘까지 달려왔습니다.
2박 3일 동안 진행될 이번 수련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마음껏 예배하지 못하며 찬양하지 못하였던 설움을 떨쳐버리고 마음껏 소리높여 찬양하며 눈물 뿌려 기도하고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죽어가는 영혼들을 되살리는 은혜의 시간 속으로 빠져들게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이번 수련회는 다음 세대와 MZ세대, 세계선교 그리고 100세 시대에 필요한 건강상담을 준비하였습니다. 한 분의 신경 정신과 원장께서 행사 기간 절차에 따라 건강상담을 할 예정이며 세 분의 한의원 원장께서 절차에 의하여 건강상담을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49회 수련회를 위하여 끊임없이 기도하여 주신 전국 삼만 사천여 명의 장로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100일 동안 릴레이 기도에 동참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강의장, 숙소, 식사 시설 등 다소 불편하시고 마음에 들지 않으시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리오며 시간, 시간 꼭 참석하셔서 은혜가 충만한 수련회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황진웅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