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기도] 주님을 찬양하는 자 되게 하소서

Google+ LinkedIn Katalk +

주님을 찾는 자를 지체하지 않고 구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밤낮으로 죄의 길에서 방황하던 저희를 구원하여 주시어 밝은 빛으로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영원부터 영원까지 찬양받으실 하나님 아버지! 하늘로부터 강림하사 저희의 연약함을 도우시고 믿음과 소망으로 거듭남의 감격을 회복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모여 경배하는 자리에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기쁨이 충만한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의 하나님!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함께하여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입고도 그 사랑을 실천하지 못하는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남의 실패를 즐거워하며 헐뜯고 미워하고 시기하는 악한 마음의 소유자들인 저희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이웃을 아껴주고 감싸주는 삶을 살아가며 남의 부요함을 축하해주며 기쁨을 같이 나눌 수 있는 너그러운 모습을 갖게 하셔서 믿지 않는 이웃들에게 본이 되게 하옵소서. 괴로워할 때나 갈 길을 몰라 방황할 때 다가오셔서 위로해 주시는 하나님을 소개할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하옵소서. 믿음 소망 사랑의 근원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격과 기쁨 속에서 매일을 즐겁게 보내는 삶이 되게 하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발견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이 많으신 주님! 전국장로수련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전국 각지에서 주님을 섬기는 많은 주님의 종된 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드리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주님에 대한 갈망을 놓치지 않고 주님을 따르며, 마르지 않는 생명수처럼 새로운 힘을 주시어 영과 육 모두가 주님을 찬양하는 자들 되게 하옵소서.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준비하는 교회학교 학생들, 교사들, 그리고 청장년들에게도 은혜가 넘치게 하옵시고 주님 안에서 성장하는 그들이 세상을 분별하는 지혜를 배우고 그리스도인 다운 삶의 자세로 굳건히 서가는 참 신앙인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를 구원하고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홍봉희 장로

(안양노회장로회 부회계·대영교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