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 3차 회의

Google+ LinkedIn Katalk +

전장연 52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길근섭 장로 단독 입후보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황진웅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류재돈 장로)는 지난 8월 25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3차 회의를 가졌다. 이날 제52회기 수석부회장 후보로 길근섭 장로(대전서/세계로)가 단독으로 입후보 했다.
1부 예배는 선관위 위원 주길성 장로의 인도로 회계 이복경 장로 기도, 위원장 류재돈 장로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선거관리위원장 류재돈 장로는 “전장연 51회기 선거관리원회가 모일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여호와께서 인도하시고 생명샘 같은 귀한 말씀으로 치유받고 은혜받아 여호와께로 돌아가는 장로회 회원들이 되도록 기도하자. 또한 선거관리위원으로서 아름다운 공명선거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길 바란다”고 했다.
2부 회무처리는 선거관리위원장 류재돈 장로의 사회로 전장연 회장 황진웅 장로와 위원장 류재돈 장로 인사, 서기 신종천 장로가 회원점명, 위원장 류재돈 장로가 개회선언, 신종천 장로가 전회의록 낭독, 위원장 류재돈 장로의 진행으로 △제52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서류 확인 △제52회기 부회장, 감사 후보 등록의 건 △차기 회의일시 및 기타안건 등 안건심의, 전장연 총무 이영묵 장로 광고, 위원장 류재돈 장로가 폐회기도했다.
회장 황진웅 장로는 “52회기 총회가 잘 준비되도록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 오늘 정식으로 후보가 입후보 하게 되는데, 믿음의 선배들의 길을 잘 따르며, 더 나은 길을 걸어가는 후보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고 도와주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전장연 선관위는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8조(등록서류) 2항에 의거해 제52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길근섭 장로가 제출한 △무흠시무장로 확인서(당회장) △소속노회 장로회 추천서 △소속협의회 추천서 및 실행위원회 회의록 △후보자 소견서 △등록비 납입 증명서 등의 서류가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고 제52회기 수석부회장 후보로 확정하기로 결의했다.
선관위는 후보자 길근섭 장로에게 단독후보일지라도 임원선거관리규정을 철저히 준수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52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길근섭 장로는 “전장연 임원선거관리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겠다. 이를 위해서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도움이 많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부족하지만 전장연 수석부회장 후보자로서 전장연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52회기 부회장, 감사 후보 등록공고는 본보 9월 9일자에 공고 하고 후보등록은 10월 20일(금) 오후 5시까지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는 당일 도착분에 한함), 10월 23일(월)에 부회장, 감사 후보 등록자 서류를 심의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