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국장로대학원, 48차 정기이사회

Google+ LinkedIn Katalk +

말씀 안에서 성장 원동력 갖춰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심영식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2월 1일 한국기독교회관 1층 회의실에서 제48차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개회예배는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의 인도로 이사 윤한진 장로 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가 ‘보화를 발견한 선택’ 제하 말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영호 장로 인사 후 주기도로 마쳤다.
박래창 장로는 “한 평생을 살면서 노년의 마감을 앞두다 보니깐 여러 사람을 만나고 신앙생활을 함께하며 사람을 만나고 공부한다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큰 축복이며, 한국장로대학원이 하나님의 은혜를 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며, “말씀의 배움을 통해서 한국교회의 위기 상황을 함께 잘 극복해 나가는 데 앞장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영호 장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산하기관인 한국장로대학원이 훌륭한 교육기관이라고 홍보하고 있다”며, “매년 학생들 모집에 어려움이 있다는 고충을 알고 있다. 이를 위해서 묵묵히 수고하며 애를 쓰고 있는 이사님들의 협력에 감사드리며, 전장연도 최선을 다해 돕고 협력 하겠다”고 격려했다.
회무처리는 이사장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이사 나선환 장로 개회기도,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가 성원보고,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개회선언 및 인사,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가 전회의록 낭독,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2023년도 2학기 학사 및 경과보고, 감사 박계균 장로가 2023년도 하반기 감사보고,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가 2023년도 하반기 결산 및 2024년도 예산(안)보고, 회계 나선환 장로가 장학후원회 회계보고, △ 부이사장 추천 결의 건 △이사(사의)에 따른 이사 충원 및 보강의 건 △임기 만료되는 감사 추천 인준의 건 △기타사항 보고 등 안건토의,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폐회선언, 이사 홍성언 장로가 폐회기도,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 광고 등의 순으로 진행 됐다. 한국장로대학원은 공석중인 부이사장에 서울관악노회 공주원로원교회 박한길 장로를 선임키로 결의했다.
한편, 오는 2월 15일 영락교회 선교관에서 제25기 수료식, 오는 3월 6일에는 신입생 환영회 및 오리엔테이션, 오는 3월 14일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에서 제27기 입학 및 개강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 29일까지 2024학년도 27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