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아연] 전아연, 33회 어린이대회 시작

Google+ LinkedIn Katalk +

하나님께 받은 재능 맘껏 펼치는 시간

32회 어린이대회 성경암송에 참여한 어린이의 모습.

교회학교 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한상식 장로, 이하 전아연)는 제33회 전국어린이대회 요강을 공개하며 2024 어린이대회 포문을 열었다.

5월부터 시작되는 전국 지노회 어린이대회와 협의회 어린이대회를 거쳐 오는 8월 1일 미래를 사는교회(이상용 목사 시무)에서 전국어린이대회가 개최된다.

어린이대회는 학년별 성경고사, 성경암송, 영어성경암송, 글짓기, 그리기, 동화구연, 독창, 중창 및 율동 총 9개 부분의 대회가 열리며, 성경암송 대회는 유년부, 초등부, 소년부별로 전아연에서 제시하는 성경본문으로 준비하면 된다.

성경암송은 △유년부 요한복음 14:1-15:12 △초등부 에베소서 4:1-5:21 △소년부 고린도전서 15:1-49이며, 영어성경 암송은 △초등부 요한복음 6:1-51 △소년부 사무엘상 2:1-21, 3:1-21이다.

독창, 중창, 찬양율동은 지정곡과 자유곡으로 대회에 참가하며, 지정곡(전아연 홈페이지 게재)은 교회어린이찬송가와 2023년도 본회발행 여름성경학교 찬양교재집 ‘코람데오’ 중에서 지정된 2곡 중 1곡을 선택해 준비하면 된다. 반주는 피아노만 사용해 1절만 하며 편곡은 일절 허락되지 않는다.

글짓기, 그리기 주제는 당일 발표된다.

전아연 회장 한상식 장로는 “대회를 준비하는 어린이들은 이미 하나님께 선택 받았다”며, “대회를 위해 목소리로 찬양하고, 온몸으로 찬양하고, 성경말씀을 암송하고, 마음속에 있는 꿈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재능을 하나님께 선물로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 대회가 상을 받기 위한 대회가 아니라 참가한 친구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한 예배의 자리가 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박성희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