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1차 실행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영성과 회원들의 지도력 결집할 것”

남선교회 부산·울산·경남협의회(회장 김병수 장로, 이하 부울경협의회)는 지난 3월 26일 경남 함영 하미앙와인밸리에서 제40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1부 경건회는 수석부회장 곽영수 장로의 인도로 진주노회 수석부회장 박영식 장로 기도, 함양교회 김현준 목사가 ‘영혼이 잘됨 같이 범사가 잘 됩니다’ 제하 말씀, 총무 최문욱 장로가 광고, 김현준 목사가 축도했다. 2부에는 이상인 장로가 소개 하미앙와인밸리를 소개했다.
3부 회무처리는 회장 김병수 장로의 사회로 회장인사, 총무 최문옥 장로가 전회장 및 내외빈 참석자 소개, 직전회장 진병호 장로가 개회기도, 총무 최문욱 장로가 경과보고, 회계 박천일 장로가 회계보고, △제6회 친선체육대회 개최의 건 △제2차 실행위원회 개최의 건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협력의 건 등 안건토의, 지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인사, 전회장 서요한 장로가 폐회기도, 회장 김병수 장로가 폐회선언 했다.
회장 김병수 장로는 “부울경 협의회 산하 9개 지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회장 및 임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지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사업을 소개하고 공유하여 효율적인 활동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남선교회의 영성과 회원들의 지도력을 결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부울경협의회는 부울경에 속한 지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유기적인 협력 체계와 활성화를 위해 오는 5월 21일 마산자유무역지역 제2공구 운동장에서 부울경협의회 체육대회를 개최키로 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