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들에게 영원한 소망을 주시고 하늘 처소를 예비해주신 하나님 아버지!
얼어붙은 땅을 녹이는 햇살처럼 복음의 햇살로 사랑이 식은 온 세상을 녹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으로 전염병으로 인해 지치고 힘든 저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시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능치 못할 일이 없다는 말씀을 믿지 못하고 두려움과 조바심 속에 의심을 키워가며 살아온 저희 잘못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희의 잘못을 뒤로 감추거나 변명하지 않고 심령에 밝은 빛을 비추어 정직한 영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전국의 장로들이 합심하여 뜨거운 마음으로 드리는 기도의 열기로 성령의 은혜가 파도처럼 밀려오게 하옵소서.
햇볕에 얼음이 녹듯이 막히고 꼬였던 삶이 풀려지고 기도하던 문제들을 응답받는 감격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힘들고 외로워도 십자가에서 도망치지 않고 주님만 바라보며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겠습니다. 저희들의 생각과 의지를 내려놓겠사오니 주님의 도구로 쓰임 받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전진하고 기도로 힘을 얻고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새 힘을 얻게 하옵소서.
선한 목자 되신 아버지 하나님! 세계가 전쟁과 지진, 죽음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들과 그들의 주변에 함께하셔서 불쌍히 여기시어 돌보아 주시며 속히 치유시켜 주시옵소서. 환란과 고통에 시달리는 세계를 주님의 크신 손으로 보듬어주시어 이 사태가 어서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세상에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치유의 역사를 주시고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그들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에 빛으로 오신 주님을 모두가 알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김재갑 장로
(서부지역장로협의회부회장·이리신광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