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서부협, 14회 선교대회 성료

Google+ LinkedIn Katalk +

“하나님 나라 이루며 말씀 따라 살길”

서부지역장로협의회(회장 정병권 장로)는 지난 11월 12일 담양읍교회에서 ‘낮은 곳에서, 하나님의 회복과 함께’ 주제로 제14회 선교대회를 가졌다.
개회예배는 회장 정병권 장로의 인도로 전회장 위용운 장로 기도, 서기 조성현 장로 성경봉독, 유미자 교수의 특송, 증경총회장 채영남 목사가 ‘절대로 잊으면 안 될 것’ 제하 설교, 해외 및 국내 선교사 인사, 채영남 목사가 축도했다.
채영남 목사는 “하나님께로 돌아가 왕권을 주님께 드리고, 주님의 통치를 받으며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 나가자”며 “잘 박힌 못처럼 마음에 심령이 박히게 하시고, 그 말씀
을 따라 어떤 일이 있어도 하나님과 말씀을 잊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환영의 시간에는 회장 정병권 장로 인도로 대회사, 전회장 및 자문위원, 내빈을 소개했으며, 총무 김성현 장로는 지노회별 회원을 소개했다.
또한 전국장로연합회장 신중식 장로가 격려사, 광주예은교회 공동영 목사, 부노회장 손석호 목사, 호남신대 총장 최흥진 목사, 동부지역장로연합회장 류재돈 장로가 축사했다.
특강 및 찬양과 간증의 시간에는 권위영 목사(서울숲)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장로님’ 이라는 주제로 특강, 유미자 교수(아르트예술단 대표)의 찬양과 간증 시간을 가졌다.
이후 폐회예배는 수석부회장 한주연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김태 장로 기도, 부회록서기 조봉운 장로 성경봉독, 담양읍교회 조태익 목사가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 제
하 말씀을 전하고 축도, 회장 정병권 장로가 담양읍교회에 감사패를 전달 후 마쳤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