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KoN(콘)’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Google+ LinkedIn Katalk +

데뷔 11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발매

음악, 연기, 모델,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 KoN(콘)이 2021년 1월 15일 새해를 맞아 특별한 곡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영화 `오즈의 마법사’ 주제가로 널리 알려진 `Over the rainbow’로, 이 곡은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했으며 반세기가 지난 지금도 20세기를 대표하는 명곡으로 인정받아 수많은 사람이 노래하고 연주하고 있다.
매월 새로운 팝 앨범을 출시하는 ‘팝콘(POP-KoN)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의 눈과 귀를 주목시키는 KoN(콘)은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 노래를 선택했다. KoN(콘)은 서정적인 보컬을 통해,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2021년에는 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염원을 담았으며, 섬세함이 돋보이는 바이올린 연주까지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 속으로 따스한 울림이 되어 파고든다.
특히 이 곡이 발매된 1월 15일은 KoN(콘)이 첫 데뷔 앨범을 낸 지 11주년이 되는 날로, `Over the Rainbow’는 듣는 이들뿐 아니라 KoN(콘) 자신에게도 지난 11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희망을 다짐하게 한다.
감미로운 보컬이 전하는 ‘Over the Rainbow’로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이겨내고 홀가분하게 2021년 새로운 해를 맞이했으면 한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