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발언대] 이 나라 차기 지도자를 위해 기도합시다

Google+ LinkedIn Katalk +

하나님이 인간에게 준 어떤 불가역적인 가치라는 것이 있다. 바로 개인의 자유라는 것이다. 여기에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개인의 자유, 천부적인 자유, 신앙의 자유, 말할 수 있는 자유, 거주와 이전의 자유들로 이 중에서 중요한 것은 개인의 생명과 재산이다. 개인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 주는 존재가 바로 국가이고, 보호 조건으로 우리는 국가에 세금을 내고 그 세금으로 국가가 운영되는 것이다.

인간이 꿈꾸는 진정한 유토피아는 천부적인 자유와 인권이 보장되는 사회라고 한다.
우리는 어디에 살고 있는가? 하나님이 우리에게 준 개인의 자유가 보장된 나라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 대한민국은 어떤 국가인가? 헌법 제1조 1항에 나와 있는 대로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로서 국민이 지배하는 정치체제로 국민에 의한 정부 즉 국민이 주인인 나라인 것이다. 또한 대한민국은 개인의 이익추구를 보장하는 사유재산제도와 시장경제 체제의 나라이다. 이렇게 하나님이 이 나라 대한민국을 세워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주셨는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여러 면에서 민주주의에 역부족인 정치 지도자와 대중 모두 자유민주주의의 규범과 제도를 올바로 운영하지 못하고 혼란을 초래한 과정에서 그 틈새를 사회주의를 외치는 전체주의 추종 세력이 여기저기에 파고들어와 악의 꽃처럼 세력화하여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흔들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지금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려는 세력과 현 체제를 바꾸고자 하는 반체제 세력과의 대결을 벌이고 있는 이때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순수한 민주화 세력이 아닌 민주화 세력 내에 똬리 틀고 있는 반체제 세력들을 퇴출시켜야 할 것이다. 이 일은 우리 국민이 해야 한다. 어느 누구도 우리를 대신하여 이 체제를 지켜주지 않는다. 개인의 생명과 재산 그리고 자유를 우리 국민이 지켜야 한다. 무엇으로 지킬 것인가? 우리에게 투표권이 있다.

투표 과정에서 적전 분열하지 않고 단결하여 투표권으로 지켜야 한다. 어떤 자에게 투표를 해야 할 것인가? 사회주의, 공산주의는 유물론을 주장하며 하나님을 부정하는 자들인데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그들에게 투표를 하고 그런 자들을 위정자로 세울 수가 있겠는가? 따라서 우리 헌법 안에 하나님의 가치, 성경의 가치가 들어있으므로 대한민국 헌법의 가치를 지켜줄 수 있는 자, 하나님이 주신 천부적인 자유권을 보장하는 자유 대한민국으로 세워가는 자, 자유 대한민국의 가치와 재산권을 지켜줄 수 있는 자가 선출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기도해야 할 것이다. 사회주의를 추종하는 전체주의 세력에 맞서 승리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자유 대한민국에 나타날 수 있도록 그래서 하나님의 공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앞으로 1년 남아 있는 대선을 위해서 지금부터 기도합시다.

명제성 장로
<천안아산노회 장로회장·천안동산교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