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 중고등부전국연, 11회 학생성경고사대회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말씀대로 변화되는 삶 다짐하길

중·고등부 전국연합회(회장 김택종 장로)는 지난 10월 23일 제11회 학생 성경 고사 대회를 대전신학대학교 글로리아홀에서 개최했다.

‘학생성경고사대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가까이하고 말씀대로 변화되는 삶을 다짐하는 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위해 매해 개최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을 명확히 구분하여 시상의 편중 현상을 해소하고 선의의 경쟁과 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예배는 회장 김택종 장로 인도로 수석부회장 신점철 장로 기도, 부서기 고시철 집사 성경봉독, 대전신학대학교 총장 김영권 목사가 ‘유대인의 신앙교육’ 제하 설교 및 축도했다. 대회는 총무 이석주 집사 사회로 회장 김택종 장로 환영사, 대회선언, 우승기 반환, 부총무 박인수 장로 시험안내, 개인전과 단체전 진행, 시상 후 회장 김택종 장로 기도로 폐회했다.

한편, 중고등부 전국연합회는 11월 13일 종합예술제를 개최할 예정으로, 5개 협의회 산하 지노회연합회 소속 교회 중고등부(청소년) 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독창, 연주, 무용, CCM밴드, 연기, 기타 모든 부분으로 참가 가능하다. 팀당 5분 내외의 동영상(2021년도 8월 이후 촬영분)을 10월 31일까지 himchurch2020@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