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치유목회연구원 ‘성만찬과 치유’ 목회자포럼

Google+ LinkedIn Katalk +

치유목회연구원(원장 진방주 목사)은 지난 3월 7일 경기도 안성소재 슈브아트갤러리에서 ‘성만찬과 치유’ 주제로 성만찬 도구 상설전시관 개관식 및 강좌를 개최했다.

개관식은 진방주 목사(동막교회) 사회로 부이사장 전세광 목사(세상의빛교회) 개회기도, 이사장 이종삼 목사(갈릴리교회), 슈브아트갤러리 작가 우예본 권사가 환영사를 했다.

제1강좌는 김명실 교수(영남신학대학교)가 ‘성만찬의 역사와 의미’ 제2강좌는 이사 오동섭 박사(미와십자가교회)가 ‘성화에 나타난 성만찬’ 제3강좌는 이사 진영훈 목사(익산삼일교회)가 ‘성만찬 도구 해설 및 휴식’ 제4강좌는 유영권 박사(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가 성만찬의 치유심리적 의미와 역할’ 강의 후 김상만 박사(치유목회연구원 교수)의 논찬, 이사 이경용 목사(청주영광교회) 사회로 종합토론 후 성료했다.

포럼 후 진영훈 목사 안내로 성찬 전시품 안내 및 설명과 함께 코이노니아를 나누고, “성만찬과 십자가에 대한 인식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상 속으로 나가는 일을 위해 상설전시관을 개관하게 되었다”며 슈브아트갤러리와 협력하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원장 진방주 목사는 인사를 통해 “오늘 전시관 개관과 목회 포럼에 주제 강연으로 의미 있고 보람된 일에 하나님의 은혜와 관심과 사랑이 함께 하기를 축복한다”며, “올바른 성만찬을 이해하고 치유목회를 위해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