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전아연, 1차 중앙위원회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2022 여름성경학교 주제 공개

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김삼문 장로, 이하 전아연)는 지난 4월 7일 대전신학대학교(총장 김영권 목사) 글로리아홀에서 제1차 중앙위원회를 개최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조성현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최종섭 장로 기도, 총회교육·훈련처 총무 김명옥 목사가 ‘잊혀진 가방’ 제하 말씀, 회계 신승하 장로 헌금기도, 총무 최영만 장로 광고 후 김명옥 목사가 축도로 마쳤다. 이후 총회교육·훈련처 아동부지도 서가영 목사가 2022년 여름성경학교에 대해 소개했다.

김명옥 목사는 “우리 주님이 우리를 교사로 세워주셨고, 어린 생명들을 온전하게 하고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세우기 위해 여러분을 교사로 세워주셨기에 사명자는 나의 나 됨에서 시작되어야 하며,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서가영 목사는 “2022년 아동부 여름성경학교 주제는 ‘우리는 누구? 복음 라이더스!!’”라며, “이번 여름 어린이들은 복음을 전달하는 ‘복음 라이더스’로 활동하며 복음과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초대교회의 모습을 통해 교회를 새롭게 세워 다양한 방법으로 복음을 전달함으로 세상에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는 경험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회의는 회장 김삼문 장로 사회로, 전회장 김두응 장로 기도, 회장 김삼문 장로 인사, 총무 최영만 장로가 전회장 및 내빈소개, 서기 우기항 장로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회록서기 이화자 권사가 전회의록 낭독, 회계 신승하 장로 회계보고 후 총무 최영만 장로가 사업 및 경과보고, 안건토의, 회장 김삼문 장로가 홍봉희 장로와 서병국 장로에게 장로장립패 증정 후 광고 및 폐회기도했다.

전아연은 이날 회의를 통해 8월 3일(수)-5일(금)까지 청소년 수련마을 보람원에서 예정하고 있는 제9회 여름어린이 말씀캠프, 8월 9일(화)-10일(수) 제천 청풍리조트에서 개최할 제24회 전국교사수련회의 일정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8월 18일(목) 한소망교회에서 개최 예정인 제31회 전국어린이대회 요강을 설명했다.

전국어린이대회의 성경암송 및 영어 성경암송 본문은 전아연 홈페이지(www.pcki.or.kr)에 게시된 버전을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 자세한 요강은 노회에 전달된 공문 및 전아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석상진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