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3차 실행위원회, 6월 5일부터 전국장로수련회 위한 30일 특별기도

Google+ LinkedIn Katalk +

은혜롭고 알찬 전국장로수련회 되도록 기도 당부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5월 24일 이리북문교회(김종대 목사 시무)에서 제3차 실행위원회를 거행했다.
회장 류재돈 장로는 “코로나 이후에 한국교회가 어디로 나아갈지를 고민하며, 50회기 주제와 같이 화목케 하는 일에 앞장서는 전국 3만 3천 여 장로회원들이 되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주신 화목의 직분을 믿음 가운데 잘 감당해 나가는 50회기가 되도록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또한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가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있는데,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심히 힘차게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도 예년과 같이 상황이 어렵다고 하지만, 하나님만 믿고 의지하며 기도로서 준비하고 있다. 오는 6월 5일부터 있을 30일 특별기도를 통해 성공적인 수련회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은혜로운 수련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1부 예배는 부회장 민홍윤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황호술 장로 기도, 부서기 박주은 장로 성경봉독, 이리북문교회 최근혜 집사 특송, 이리북문교회 김종대 목사가 ‘믿음이란 무엇일까요?’ 제하 말씀, 감사 김회경 장로 봉헌기도, 이리북문교회 엘림 중창단 봉헌송, 장로회가 제창, 김종대 목사 축도, 총무 길근섭 장로가 광고 및 내외빈을 소개했다.
김종대 목사는 “한국교회가 잘되려면 무엇보다도 목사님과 장로님들이 잘해야 된다 생각한다”며, “목사님과 장로님들의 믿음이 크다면 그 교회의 성도들의 믿음도 커지고, 교회도 커지며, 한국교회도 잘되는 원천이 되는 것이다. 또한, 나의 최고의 그분이신 예수님을 평생 자랑하며 살아가길 바란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감당하고, 주님을 생각하면서 맡겨주신 사명도 감사함으로 감당하고 거룩한 부담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전국의 장로회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부 회무처리는 회장 류재돈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이승철 장로 개회기도, 회장 류재돈 장로 인사, 서기 김일량 장로 성원보고, 류재돈 장로 개회선언, 회록서기 최규홍 장로 전회의록 낭독, 총무 길근섭 장로 경과보고, 감사 이인기 장로 감사보고, 회계 황병국 장로 회계보고, 산하기관(단체)보고, 안건심의, 회장 류재돈 장로가 폐회기도 및 폐회선언 했다.
전장연이 오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더케이경주호텔, 소노벨경주(구 대명리조트), 켄싱턴리조트, 교원드림센터 등에서 개최하는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 등록기간은 5월 23일(월)부터 6월 10일(금)까지이다. 단, 추가(현장) 등록은 받지 않을 예정이다. 등록비는 회원 1인당 18만 원 이며, 숙박하지 않는 노회는 행사 제 비용 포함 1인당 12만 원이다. 환불 조건은 본 대회 16일 전 6월 20일(월) 17시까지 통보자는 전액환불할 예정이며, 기간 이후 통보자는 환불을 받지 못한다. 또한, 수련회 참석자 명단을 오는 6월 10일까지 참가자 성명, 전화번호, 소속노회/교회를 반드시 명시후 제출해야 하며, 이번 전국장로수련회는 티셔츠 제공대신 흰색 계통의 셔츠나 반팔 와이셔츠를 입고 참석하면 된다.
특히, 전장연은 제48회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해서 오는 6월 5일부터 30일간 특별기도 기간을 선포했다. 매일 기도제목을 SNS(카카오톡 등)를 통해서 70개 지노회 장로회 및 전국 3만 3천여 회원들과 공유할 예정이며, 하루 3분이상씩 꼭 각자의 위치에서 기도하도록 협력을 당부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