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총회군경교정선교부, 5차 실행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경찰선교 매뉴얼 발간 등 사업 실시해

총회군경교정선교부(부장 이충일 목사)는 지난 7월 21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2층 회의실에서 제106회기 5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1부 경건회는 부장 이충일 목사의 인도로 실행위원 구성조 장로 기도, 이충일 목사가 잠언 15장 29~33절의 말씀을 나누고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2부 회의는 부장 이충일 목사 사회로 서기 방승필 목사 회원점명, 부장의 개회선언, 서기 전회의록 낭독, 총무 문장옥 목사 사업보고, 안건토의 후 실행위원 이남재 목사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이날 실행위원회에서는 제107회기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청원과 군, 경찰, 교정, 소방선교 등 특수선교의 전문성을 고려하여 현재 전문위원 3인을 4인으로 증원하여 줄 것을 청원하기로 결의했다. 제106회기 군경교정선교부는 분야별 선교를 사업계획에 따라 성실히 수행해왔다. 특별히 제105회~106회기에 걸쳐 경찰선교의 활성화를 위해 전국 257개 경찰서 중 150여 경찰서에서 활동하는 총회 소속 400여 명의 경목들의 경찰서 선교회 목회 및 행정
을 돕는 경찰선교 매뉴얼을 7월 초에 발간하였으며, 군선교주일이 보훈의 달 6월로 지정된 첫 해에 전방 8군단 관할 통일전망대교회에서 이순창 부총회장의 설교로 군선교주일 기념예배, 도라산전망대 JSA교회에서 6.25 72주년기념 평화통일기원예배를 드렸다.

부장 이충일 목사는 “회기 동안 코로나의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부서 실무자들과 실행위원들의 협력과 수고로 매뉴얼 발간 등 선교를 위하여 헌신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