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중장협, 1회 역량세미나 및 선교대회 성료

Google+ LinkedIn Katalk +

복음 선교에 앞장서는 협의회 되길

중부지역장로협의회(회장 이재하 장로․사진, 이하 중장협)는 지난 8월 13일 청주서남교회(장승권 목사 시무)에서 제1회 중부지역장로협의회 역량 세미나 및 선교대회를 성료했다.
1부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이홍무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조병식 장로 기도, 서기 이한수 장로 성경봉독, 청주서남교회 장로중창단 찬양, 청주서남교회 장승권 목사가 ‘계속 타게 하라’ 제하 말씀, 회계 오호근 장로가 봉헌기도, 장로회 회가 제창, 장승권 목사 축도, 총무 임용규 장로가 광고했다.
장승권 목사는 “교회의 존재 목적은 선교다. 죽어가는 한 영혼을 살려내는 것이 가장 최우선 순위이고 교회의 전체 목적”이라며, “하나님께서 선교하기 위하여, 전도하기 위하여 세운 하나님의 기관인 교회이다. 하나님이 주신 선교의 삶을 살아가는 중부지역장로협의회 장로회원들이 되길 바라며, 믿음과 성령의 불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2부 개회식은 총무 임용규 장로의 사회로 회장 이재하 장로 개회선언 및 개회인사,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류재돈 장로 격려사, 총회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중부지역노회협의회 회장 김기 목사·중장협 전 회장협의회 회장 지용수 장로·중심회 회장 윤택진 장로·동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박영배 장로·서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양정석 장로가 축사, 회장 이재하 장로가 유영주 선교사(멕시코)·김홍명 선교사(캄보디아)·최경호 선교사(캄보디아)에게 선교비를 전달했다.
회장 이재하 장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영성이 회복되어 복음 선교에 앞장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 시간 선교사님에게 적은 선교비를 지원하지만 한 알의 밀알처럼 많은 생명을 구원시켜 나가는데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우리 모두가 세계의 열방을 향하여 선교의 큰 꿈을 꾸며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를 이룩해 나가자”고 인사했다.
전장연 회장 류재돈 장로는 “세미나와 선교대회를 통해 장로님들의 영성을 충만케 하고 주님께서 명령하신 화목을 위해 지도자들부터 하나되는데 앞장서길 바란다”며, “나라와 민족, 그리고 한국교회와 전국장로회연합회의 화평을 위해서 기도해주길 바라며, 주님이 원하시는 화목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총회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는 “데살로니가 교인들은 예배에 올인하며 예배에 열심이었다”며, “데살로니가 교회도 주님께 올인하므로 가장 강력한 교회가 되었듯이 중부지역장로협의회도 주님께 올인하기 위해 세미나와 선교대회가 하나님의 기쁨이 될 줄 믿는다. 오직 주님만을 간절히 사모하고 십자가의 능력으로 더욱 역량이 충만한 협의회 회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특강에는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목사가 ‘격려하는 리더십’이란 제목으로, 춘천동부교회 김한호 목사가 ‘교회 회복과 선교’라는 제목으로 각각 강의, 양산중앙교회 이무기(제임스 리)장로가 ‘전도가 살아야 교회가 산다’라는 제목으로 색소폰연주 및 전도간증을 했다.
폐회예배는 부회장 염경열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정동훈 장로 기도, 부총무 박종서 장로가 성경봉독, 반석교회 장승천 목사가 ‘섬기는 제자가 되자’ 제하 말씀, 부회장 윤왕열 장로가 ‘나라와 민족의 안녕을 위하여’, 부회장 안치웅 장로가 ‘교회성장과 선교를 위하여’, 부회장 조응황 장로가 ‘장로의 정체성과 사명을 위하여’, 부회장 이상구 장로가 ‘코로나 종식과 건강한 사회를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특별기도, 장승천 목사가 축도, 총무 임용규 장로가 광고했다.
장승천 목사는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를 받은자 되어 겸손하며 감사와 기쁨으로 섬기는 자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