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기도] 사명자로 쓰임 받는 장로 되게 하소서

Google+ LinkedIn Katalk +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서부지역 장로회를 사랑하시고 축복하셔서 제16회 선교대회를 제주 이기풍 선교기념관에서 열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선교대회 둘째날 저희들을 ‘회개하는 영을 주소서’라는 주제 아래 새벽같이 모여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우리 장로들이 화목하고, 겸손하고, 사랑으로 섬기는 자들이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이번 선교대회를 허락하여 주셔서 주님께 은혜 돌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귀한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의 영성과 갑절로 받는 축복의 선교대회가 되게 하시고 선교대회를 통하여 우리 장로들이 변화되어 서부지역에 속한 모든 교회가 성장하며 은혜와 권세가 충만한 교회들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코로나 시대에 어렵게 개최된 이번 선교대회를 통하여 주님이 원하시는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 된 모습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장로로 기름 부어 세우셨으니, 감사함으로 충성하는 사명자로 쓰임 받는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선교대회중 매 시간 말씀 전해주신 목사님들을 주님의 강한 손으로 붙드시어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증거되는 말씀에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모두는 다시 한번 결단케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받들 수 있는 저희 모두가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이번 서부지역장로협의회 선교대회를 준비한 회장 양정석 장로 이하 모든 임원들,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장로님들이 주님을 만나는 놀라운 은혜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일정 가운데 주님이 함께 하여 주실 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을 존귀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진외문 장로

(서부지역장로협의회 감사·금당남부교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