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기도] 믿음이 본이되는 청지기 되게 하소서

Google+ LinkedIn Katalk +

주를 의지하는 자에게 복 주시는 여호와 하나님!

매 시간 저희의 필요를 채워주시고 인도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능력으로 우리와 함께하여 주사 강하고 담대한 믿음으로 살게하여 주시고 드려지는 예배를 통하여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 드려지게 하옵소서. 또한, 하나님과 진정한 교제를 갖게 하시고 믿음을 지켜가는 복된 시간들 갖게 하시고 한없는 기쁨과 가정에 넘치는 우애와 하는 일마다 형통의 비결이 몸과 마음에 채워지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걱정근심 보따리를 항상 마음에 두고 머리에 이고 살아온 저희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이라고 고백하면서도 그 진리를 따르지 못했던 불신앙적인 삶을 살았던 저희들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구하면 받을 것이라는 진리를 머리로는 알았지만 몸소 체험하지 못한 삶을 살았던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앞에 바로 서 신앙생활 하지 못한 것을 주님 앞에 내어놓습니다. 모든 것을 보혈로 씻어주사 주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운 모습을 갖출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보시기에 잘했다 칭찬받는 충성된 종이 되게 하옵소서. 

방황하던 영혼에게 생명의 바른길을 제시해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로 하여금 세상 풍조를 쫓지 않게 하시고 육체의 욕심과 마음의 원하는 것들을 따라 살지 않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으로 무장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 믿음이 부족하여 실족한자에게는 성령의 감동 감화로, 구원받았다는 확신을 주시옵시고 언제나 변함없이 예배를 위해서 헌신하는 믿음의 선행자들 되게하소서. 하나님의 교회를 위하여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먼저 찾아 일하는 일꾼이 되게 하시고 이름을 드러내는 어리석은 일꾼이 아니라 선한 청지기가 되게 하옵소서. 저희의 몸과 마음과 뜻과 정성을 받아 주실 것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을 거룩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조헌문 장로

(부천노회장로회 부회계, 복된교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