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사이비] 군에서 활개치는 이단자들

Google+ LinkedIn Katalk +

양심적 군복무를 해제해 달라는 여호와증인의 요구에 헌법재판소에서 손을 들어준 바 있다. 지금까지 군에 입대하여 나라를 지켜온 사람들은 다 비양심적인 사람들인 것 같아 마음 아프다.
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영적교육을 시키고 있는 군종장교(군목)들의 말에 의하면 軍에 입영하는 청년들 중에 전에는 한부대당 3-4명 정도가 이단 관련 집단에서 교리적 교육을 받고 입대한 자들이었는데 요즈음은 6-7명 내지 10여 명 정도가 입대한다고 한다. 요즈음의 청년들이 그렇지 않아도 군에 가려고 하지를 않는다고 한다. 더욱이 이단에서 교리교육을 받은 적이 있거나 이단에 빠져 생활하였던 청년들은 자신의 돈독한 신앙심(?)을 내세워 교리적이고 양심적인 이유로 군에 가려고 하지 않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이단에서 철저한 교육을 받은 청년들 그리고 여호와증인의 신도들은 구치소(감옥)를 가는 한이 있더라도 군대를 가지 않으려 한다. 이유는 하나님을 위한 고난(?)이라고 하면서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군대를 가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다. 이들은 잘못된 신앙관념 자체를 하나님의 영광으로 치부하고 있다. 여호와증인회에서는 그동안 군대에서 집총 거부는 물론 사회에서도 수혈 거부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으며 심지어는 학업 거부까지 해서 심각한 문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단에 현혹되어 있던 청년들이 군에 입대 후 그 집단의 교리나 사상을 고수하지 않으면 죽은 사람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부대에서 집행하는 훈련과 집총을 거부한다고 한다. 그리고 안식교 청년들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훈련에 열심히 임하다가도 토요일만 되면 안식일을 지켜야 된다며 훈련과 집총을 거부한다. 젊은 청년들이 이단집단에 매료되어 군에서의 명령을 어기고 감옥(구치소)에라도 갈망정 자신들의 교리를 지키기 위해 훈련을 받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하니 어처구니가 없는 일이 아닌가! 이들이 군대 입대를 거부하기도 하고 군에 와서도 왜 집총을 거부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국가 정부의 권력은 사탄 마귀로부터 받았기 때문에 우리의 적이다. 곧 멸망할 정부를 위해 협조하거나 국기배례는 물론 국가를 위하여 병역을 이행해서는 안된다고 여호와증인 교리서 P37에 기록되어 있다. 세계 2차 대전 당시 미국에서 3500명의 여호와증인회 신도가 병역기피 혐의로 집단 구속된 바 있고 독일에서는 6019명이 같은 이유로 구속되어 이 중 635명이 옥사한 기록이 남아 있다고 한다. 지난 100여 년간 세계 각국에서 병역 문제로 자신들의 국가와 충돌한 사건들의 기록이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1975년 3월 12일 부산에서 55명의 여호와증인회 신도가 병역거부로 집단 구속된 적이 있다. 여호와증인회에서는 병역기피를 시킨 바도 없고 또 그런 교육도 시킨 바가 없다고 말한다. 다만 개인의 신앙 양심상 군대에 입영하는 것을 반대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교리를 지킨다며 앞길이 구만리 같은 젊은이들이 2-3년이라는 감옥살이를 하고 또 신상에 평생 전과를 남기는 것을 이해할 수가 없다. 이들은 결국에는 전과자로서 구렁텅이로 빠질 수밖에 없는 불쌍한 존재들로 남게 된다. 그러나 이제는 이들의 주장대로 군에 입영을 안해도 된다. 이유는 이들은 양심을 간직한 양심적 대한민국의 국민이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군에 입영하여 나라를 지킨 모든 사람들은 비양심적이고 비국민적인 사람들이다. 군목이나 군종들은 이단 집단에서 잘못된 신앙적 교육을 받고 입영한 자들을 관심을 갖고 신앙교육을 다시 잘 지도해야 할 것이다. 이들에게 한국교회에서 행하는 모든 행사에 참여토록 하고 정통교회에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정성을 쏟아 한 영혼을 구하는데 전력을 다해야 할 것이다.

심영식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