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38회 전국학생 찬양경연대회

Google+ LinkedIn Katalk +

“온몸으로 하나님 찬양하길”

교회학교 중·고등부 전국연합회(회장 김택종 장로)는 지난 8월 28일 영지교회에서 온라인 유튜브를 통해 제38회 전국학생찬양경연대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신점철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연동희 장로 기도, 영지교회 김기태 목사가 ‘여호와를 찬양하라’ 제하 설교 및 축도, 총무 이석주 집사가 광고했다.

김기태 목사는 “많은 분들이 각각의 성전과 성소에서 찬양하고 있다. 이를 계기로 다시 한번 중고등부의 예배가 회복되고 성전, 성소마다 하나님을 찬양함이 살아나길 바란다. 교회에서 뿐 아니라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온몸을 사용하여 하나님을 위한 찬양이 이어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대회는 우혜진 아나운서와 영지교회 중고등부 회장 이민석 학생 사회로 회장 김택종 장로 대회선언, 심사위원 소개, 찬양경연, 총회교육자원부 청소년부 담당 이미숙 목사, 수석부회장 신점철 장로, 강남협의회장 허승환 장로, 중부협의회장 이경숙 권사, 호남협의회장 김영운 장로가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
다. 이후 심사 총평, 경연결과 발표, 총무 이석주 집사 광고 후 회장 김택종 장로가 폐회선언 했다.

심사위원들은 심사평을 통해 “어려운 환경과 조건 속에서 열심히 준비해주어서 감사하다.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가르칠 때에 어떤 생각으로 가르쳐야 하는지를 중심으로 생각하고 아이들과 함께 하면 훨씬 더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어렵지만 내년에는 더 많은 교회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시상과 관련된 상장, 상금, 트로피 및 선물은 각 교회로 보내질 예정이다.
수상자는 중창 △은상 대구목민교회(대구서남) 만민교회 물과기름(경북) 전주완산교회(전주) 영지교회(서울동) △금상 청주상당교회(충청) △대상 만민교회 C.T.M(경북), 합창 △금상 강서교회(충청) △대상 대구월배교회(대구서남), 워십 △은상 영은교회(영등포) 초대교회(서울남) 홍성장로교회(충남) 노량진교회(서울남) △금상 행복한교회(대구서남) △대상 온양제일교회(천안아산) △지도자·반주자상 합창 대구 월배교회(대구서남) 중창 만민교회 C.T.M(경북) 워십 온양제일교회(천안아산) 이다.

한편, 교회학교 중·고등부연합회는 10월 2일 대전신학대학교에서 ‘전국학생성경고사’, 11월 6일 ‘제2차 온라인수련회’, 11월 13일 ‘제3차 온라인 문예대회’ 등을 개최할 예정으로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전국의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파하고 위로와 즐거움을 선물할 계획이다.

/석상진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