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사이비] 나는 용화세존 하나님이다

Google+ LinkedIn Katalk +

지난 2000년 12월 2일 양천경찰서 형사계에서 여신도를 상습적으로 성폭행해 온 사이비 교주 김O씨(당시 64세)를 전격 구속하였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역술원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자신을 추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자 자칭 용화세존(龍華世尊/하나님)이라고 사람들을 현혹하기 시작하였으며 세계 종말시에 천사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은혜를 받아야 된다면서 12살부터 23세까지의 여성 신도들을 4년여 동안이나 성폭행해 온 사실이 조사결과 밝혀졌다. 김 씨는 음흉한 수작을 위하여 ‘입향’이라는 단어를 써왔는데 이는 곧 자신의 기운이 상대방에게 들어가는 것이며 24차례를 거쳐야 천사가 될 수 있다고 허무맹랑한 거짓말을 하면서 자신이 만들어 논 교리를 주장하였다고 한다. 또한 교주 김 씨는 본궁이라는 말을 만들어(?) 종말시 하나님의 부인이 된다고 하면서 그 방법으로 ‘입향’ 의식을 치른 여신도들 가운데 얼굴이 예쁜 이들만 뽑아 간택(揀擇)한 것으로 드러났다. 교주 김 씨의 행각을 앞장서서 도운 사람이 있었는데 김 씨의 비서 격인 이 사람도 이곳에 맹목적으로 드나들다가 입향을 받았는데 다른 사람들에게도 입향을 받도록 종용하고 입향을 받는 날짜까지 잡고 등록을 시켜 농락을 당하게 방조한 협의로 교주 김 씨와 함께 구속되었다. 교주 김 씨는 평소에 입향을 받은 여신도들에게 나는 앉아서도 너희들의 행각을 다 알 수 있다고 협박을 하며 항상 신도들이 불안에 떨게 하고 만약 김 씨가 원치 않는 잘못된 행위가 발각되면 즉시 학교도 직장도 모든 일들을 근신하게 명한다. 맹신자들에게 교주 김 씨는 “샴푸와 비누는 공해를 유발한다”며 이 공해가 하나님인 자신을 몹쓸 병에 들게 한다면서 만약 자신이 병에 걸리면 세상 종말이 빨리 온다고 주장하면서 자기의 지시대로 내내 빨래비누만 쓰게 하였다고 한다. 언제까지나 용화세존으로 영화를 누릴 줄 알았던 김 씨의 행각은 몇 년간 ‘입향’을 받던 3명의 여대생이 우연한 기회에 그동안 미심쩍었던 부분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김 씨가 쓰던 용어나 행위가 다른 종교에서 짜맞춘 것을 발견하고 터무니없었던 실체가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다고 한다.
교주 김 씨에게 상습적으로 성폭행을 당한 여신도는 조사를 받은 10여 명 외에도 명단이 확인된 사람만도 15명이 더 되고 확인되지 않은 사람이 더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담당 조사관은 말한다. 피해자 명단에는 병을 고쳐준다고 꾀어 ‘입향’을 했던 12세 여아와 18세와 20세의 자매도 있다. 이 조사를 담당했던 조사관은 그 흔한 교리도 없고 종교의 이름조차 없는 이런 곳에 빠져 인생을 망친 여신도들에 대해 연민을 표하면서도 맹신도들이 허무맹랑한 교리를 믿고 어미가 딸까지 데려와 자진해서 이 의식(성관계)을 치르게 한 것에 대해 “그 엄마들을 이해할 수 없다”며 개탄을 금치 못하며 말을 잇지 못한다.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신흥종교 범죄사건의 원조인 1930년 백백교 사건부터 지금의 JMS의 정명석의 성 추문까지 사이비종교로부터 여신도들의 성적인 피해가 심각함을 더 하게 한다. 사실상 불안정한 사회에서 사이비종교는 윤리와 도덕을 허물며 비정상적인 일은 물론이고 금품 착취, 여신도의 성폭행 심지어는 린치에서 살인까지 일삼는 것을 서슴지 않아 왔다.
1860년 최수운이 만든 동학 이래 한국의 신흥종교는 6.25사변 이후 문선명의 통일교, 박태선의 전도관(천부교), 노광공의 동방교 등을 비롯하여 수많은 사이비종교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대표적으로 1930년대를 떠들썩하게 하였던 백백교 사건. 당시 세계적 사건으로 세계10대 뉴스에도 들었던 백백교 사건은 너무나도 유명하다. 1912년에 백도교로 창립되었던 백백교는 8만 명의 신도와 40여 명의 처첩을 거느렸던 교주가 죽고 차남인 全龍海 교주가 들어서면서 아버지보다 더 악독하고 포악성과 잔인함이 극에 달해 학살 신도만 3백50여명이나 된다고 기록되어 있다. 1960년 1월 1일 일월산에 기도원을 세운 자칭 한국에 재림한 메시아 김성복은 정신병력을 가진 인물이다. 말세심판의 피난처라는 이 기도원에 400여 명의 신도가 몰렸었다고 한다. 현대판 에덴동산을 만들려고 했던 김성복은 14세-18세, 19세-25세까지의 인물이 괜찮은 처녀들을 뽑아 두 그룹의 칠성반을 조직해 두었는데 당시 세 모녀가 사생아를 낳은 기가 막힌 비극적인 일도 있었다. 하나님의 말씀을 빙자한 어처구니없는 사이비 목사의 말에 속아 넘어 가는 일이 이제는 사라져야 할 것이다.

/심영식 장로(태릉교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