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펄전의 아침묵상] 당신은 안전합니다.

Google+ LinkedIn Katalk +

▣ 요한복음 15장 19절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것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택하였기 때문에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여기 특별한 은혜와 차별되는 배려가 있습니다. 오늘 본문을 보면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을 받는 대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고귀한 선택 교리에 대해 깊이 묵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마음이 무겁고 울적하십니까? 이 선택 교리를 묵상하십시오. 아주 좋은 강장제가 될 것입니다. 은혜 교리를 의심하거나 무시하는 사람들은 에스골의 가장 풍성한 포도송이를 놓치는 셈입니다. 순화된 고급 포도주와 양분이 잔뜩 들어있는 기름진 것을 놓치는 격입니다. 길르앗에는 이에 버금갈 만한 기름이 없습니다.

요나단은 숲 속에서 꿀을 만지기만 했는데도 그 눈이 밝아졌습니다. 그런데 이 선택 교리는 당신의 마음이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사랑하고 배울 수 있도록 밝혀줄 꿀입니다. 그러니 두려워하지 말고 마음껏 드십시오. 왕의 식탁에 놓인 고기는 어느 신하도 해치지 않습니다. 이렇게 차별하시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도록 당신의 마음이 넓어지기를 소원하십시오. 선택 교리처럼 높은 산에 올라갔으면 그 옆에 있는 자매산인 은혜 언약에도 머무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를 보증인으로 한 이 언약의 약속들은 두려워 떠는 영혼들이 평안히 쉴 수 있는 휴식처입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영광으로 인도해 주겠다고 보증하셨으며,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 아들의 영혼이 수고한 것에 대한 영원한 보상으로 우리를 그에게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니 당신은 안전합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