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경북·강원 산불피해 지역 나무심기 지원키로

Google+ LinkedIn Katalk +

여전도회전국연 1월 실행위 개최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 최효녀 장로)가 1월 31일 여전도회관에서 1월 실행위원회를 열고, 각 보고와 함께 회무를 처리했다.
기획행정지원부(부장 김미순)는 2월부터 시작되는 지연합회 총회에 관하여 감사패 수상자 선정 등 준비사항을 점검했고, 선교부(부장 김덕남)에서는 제7회 선교지 평가 및 선교정책협의 회 준비, 오는 4월 24일 열리는 제39회 선교바자회 개최와 준비에 관련한 사항들을 논의했다.
교육문화부(부장 윤종숙)에서는 4월에 있을 제32회 여전도회 교육세미나 개최와 관련해 논의했으며, 사회봉사부(부장 최계남)에서는 3월 1일 각 소속교회에서 열리는 3.1절 기념예배와 특히 경북․강원 산불피해 지역 나무심기 및 지원 사업을 강원 경북지역 도청 산림과와 협의해 4월 이후 실시하기로 했다. 홍보전략부(부장 박명복)는 3월 28일 있을 제22회 홍보매체 세미나 개최 및 강사 선정에 대해 논의했고, 재정부(부장 오순례)는 제107회기 총회 상반기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정기 감사 자료 제출 내용을 점검했다.
계속교육원(이사장 김순미)은 3월 6일 2023년 1학기 개강예배를 앞두고 있으며 강사선정 및 수업 일정 등을 점검했고, 옥합선교회(이사장 서정자)와 여장로회(회장 박세옥)는 각각 이사회와 실행위원회 소집 등을 계획 중이다. 여전도회 작은자복지재단(이사장 홍기숙)에서는 작은자후원회 제37회 정기총회 일정을 2월 20일에서 27(월) 오전 11시로 변경했으며 작은자복지재 단 2023년 사업계획들과 예산안을 논의했다.
사단법인 예장여연은 이날 정관을 개정하고, 제2기 가정폭력상담원 양성교육 개강을 앞두고 교육생과 후원자를 모집 중이다. 가정폭력 상담원 양성교육은 2월 16일부터 6월 8일까지 매주 목요일 여전도회관 2층 리루이시홀에서 진행되고 등록금은 교재비 포함 20만 원이다.
/한지은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