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총회 다음세대비전위, 1회 청년 워십 페스티벌 및 동영상 공모전

Google+ LinkedIn Katalk +

“청년들의 찬양 한국교회 젊은이들의 고백 되길”

제1회 청년 워십 페스티벌 및 동영상 공모전에는 12개 교회의 워십팀과 8개 교회의 동영상 공모작이 참가했다.

총회(총회장 이순창 목사) 다음세 대비전위원회(위원장 양원용 목사)는 지난 5월 27일 포항 기쁨의교회에서 제1회 청년 워십 페스티벌 및 청소년· 청년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했다. 청 년들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목소리로 찬양하며 몸으로 찬양해 마치 부흥회 현장을 방불케 했다.

청년들이 핸드폰 불빛으로 응원하고있다.

개회예배는 다음세대비전위원 회 서기 김후식 목사 인도로 다음세 대비전위원회 회계 조중현 장로 기 도, 청년회전국연합회 회장 이중지 청년 성경봉독, 다음세대비전위원 회 위원장 양원용 목사가 ‘나의 노 래, 나의 고백’ 제하 말씀, 포항 기쁨 의교회 박진석 목사가 축도, 총회 교 육훈련처 총무 김명옥 목사가 참석 자 소개 및 광고했다.

양원용 목사는 “찬양이 나의 노래 이며 고백이고 나의 간증이다. 오늘 함께하는 이 시간을 통해 청년 여러 분의 찬양이 한국교회 젊은이들의 고백이 되기를 소망한다. 또한 우리 의 찬양이 나의 고백이자 나의 노래 가 되어 한국교회의 모든 젊은이들 이 찬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을 위해 청년들이 환호하고 있다.

이후 대회는 포항극동방송 최준영 PD와 포항 기쁨의교회 송예희 청년 의 사회로 다음세대비전위원장 양원 용 목사가 대회사, 총회장 이순창 목 사가 축사, 총회 부서기 손병렬 목사 와 포항노회장 조현문 목사가 격려사, 위원장 양원용 목사가 대회선언했다.

총회장 이순창 목사는 “다음세대 비전위원회가 청년 여러분의 목소리 에 귀 기울이며 준비한 이번 대회가 여러분의 믿음을 성장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여러분 모두 가 훌륭한 재능과 열정을 가지고 있 음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 을 만들기 위한 청년 여러분들의 꿈 에 하나님의 소망이 함께하기를 바 란다”고 말했다. 또한 “음악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모두가 자신의 이야기와 자신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한 다. 여러분의 몸과 목소리를 사용하 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를 바라 며 오늘 이 대회를 통해 여러분의 영 혼을 돌보기 바란다. 더 나아가 모두 의 찬양이 자기 자신을 치유하고 다 른 사람들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배 시작 전 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청년들을 격려했다.

워십 연주는 좋은교회(김나영 외 15명), 신림중앙교회(김홍철 외 9명), 영덕읍교회(천은총 외 9명), 기쁨의 교회(김유미 외 12명), 종암교회(임우 정 외 17명), 포항제일교회(이상은 외 15명), 포항동부교회(이현진 외 9명), 연신교회(조아름 외 8명), 대흥교회 (김명규 외 9명), 포항중앙교회(이세 희 외 8명), 경동노회연합(유화목 외 7명), 늘사랑교회(이요한 외 13명) 순 으로 진행됐으며 동영상 공모전은 영락교회, 성덕교회, 시온성교회, 명 성교회, 순천은혜교회, 백양로교회, 기쁨의교회, 신림중앙교회가 동영상 을 제작·출품했다. 이후 심사평, 다 음세대비전위원회 서기 김후식 목사 시상 후 총회 사무총장 김보현 목사 가 폐회기도했다.

워십부분 총회장상을 수상한 포항 기쁨의교회

수상작은 동영상 부분 △대상 기 쁨의교회 △금상 신림중앙교회 △은 상 시온성교회 백양로교회 △동상 영락교회 성덕교회 명성교회 순천 은혜교회, 워십 부분 △총회장상 포 항 기쁨의교회 △대상 포항제일교회 △ 금상 영덕읍교회 배곧좋은교회 △은상 연신교회 신림중앙교회 포항 중앙교회 포항동부교회 포항늘사랑 교회 경동노회연합 울산대흥교회 종 암교회 △특별상 배곧좋은교회.

/석상진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